FAQ

주문 목록

  1.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 , 카드결제를 지원합니다.

  2. 시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시안확인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.
    주문(현수막,인쇄물)이 접수되면 시안확인페이지에 주문한 게시물이 생성됩니다.
    시안이 완료되면 시안 확인 요청 문자가 발송 되며, 주문하신 게시물을 클릭(회원:로그인, 비회원:주문비밀번호 입력)하면 시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3. 주문후 제작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현수막, 인쇄물의 디자인 작업은 결제 확인 후 진행되며 현수막은 평균 1~2일, 인쇄물은 평균 3~5일 후에 시안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현수막 : 시안 확정일로부터 1~2일
    인쇄물 : 시안 확정일로부터 3~5일   * 후가공에 따라 1~2일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소봉투, 대봉투는 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4. 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상단 주문/배송조회 > 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주문 건의 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5.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일 경우만 신청 가능합니다.
    상단 주문/배송조회 > 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클릭 > 결제정보에 현금영수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